경찰

수원시 팔달구 방범기동순찰대 운영실태 점검

실질적인 순찰 활동 여부 및 초소 상태 집중 점검

URL복사

 

감찰일보 김종화 기자 | 수원시 팔달구는 관내 방범기동순찰대 운영 실태를 12일부터 29일까지 집중 실시한다.


팔달구 관내 9개 동 지대가 대상이며, 범죄예방을 위한 실질적인 순찰 활동 실시 여부와 관련 장비 보유 및 관리 실태 등을 구청 점검반이 2차에 걸쳐 점검한다.


구 관계자는 “관련 조례에 따라 방범순찰활동을 위한 예산이 지원되는바, 점검 결과를 토대로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고 모범 사례를 발굴하여 방범기동순찰대 운영을 더욱 내실 있게 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방범기동순찰대는 범죄예방을 위해 상시로 야간 순찰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야간 공원 순찰 등을 지속해왔다. 또 대규모 축제, 행사 시 교통질서 안내 활동을 통해 범죄예방 및 질서유지에 기여해왔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핫이슈

더보기

주)메가뷰티의 국내최초 반려동물용 미세전류 마사지기기, ‘더앤모어’ 출시

 감찰일보 김종화 기자 | 향후 5년 이내 6조원대, 급성장이 예상되는 ‘펫코노미(Pet+Economy)’ 시장의 영역에 새로운 아이템으로 도전장을 내민 한 중소기업의 신제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식회사 메가뷰티 임은미 대표는 광주광역시 모 대형 요양병원에서 미세전류기기로 유방암환자의 림프부종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병행하는데 이어 국내최초 반려동물용 미세전류 마사지기기, ‘더앤모어’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시판에 나섰다. 앞서 자체 임상 테스트에 의한 반려동물의 미용과 치유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얻기까지 만 2년 동안 미세전류기기를 통한 건강프로그램으로 효과적인 임상의 체험을 직접 병행했다. 피부개선과 체형관리 그리고 비만관리까지 세 마리 토끼를 다잡은 1석 3조의 효과에 힘입어 집안에서 키우던 ‘댕댕이(멍멍이의 글자 형태를 이용한 언어유희)’ 에게도 같은 효과가 나타난다는 것을 스스로 입증하여 반려동물용 전용 미세전류 마사지기기를 개발한 동기가 됐다.  주)메가뷰티 더앤모어 주)메가뷰티는 지난 20여년간 미세전류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주)원우정밀의 자회사로 시작하여 뷰티 미용관련 업체에 제품공급을 안정적으로 지속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