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능곡센터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 소외계층에 설 선물 전달’

 

감찰일보 김종화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는 지난 25일, 설 명절을 맞이해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능곡센터에 150만원 상당의 설 선물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설 선물은 당일, 고양시 토당동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40가정에 지원됐다.


올해 새로 부임한 정구응 지사장은 “앞으로도 능곡센터와 함께 더 가까이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는 해마다 설 행사, 가정의 달 행사, 김장김치 행사 등 능곡센터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21년에는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 ‘2021년 지역복지활성화 유공자 표창 – 안심복지도시조성’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김신실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정치

더보기
광양시의회, 제9대 의회 시의원 당선인 간담회 개최
 감찰일보 최지은 기자 | 광양시의회는 24일, 시의회 의원 상담실에서 제9대 의회 시의원 당선인이 참여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시의원으로 선택받은 당선인들에게 의정활동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초선의원과 다선의원 등 당선인 14명과 의회사무국의 관계 공무원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당선인 상호간에 이어 당선인과 의회사무국 직원간 상견례를 시작으로 시의회 일반 현황, 지방의회와 관련한 각종 제도와 법령, 시의회 원구성과 개원식, 의정활동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본회의장 등 시의회 시설을 둘러보는 순서로 진행됐다. 참석한 의원들은 인사말을 통해 ‘지방선거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시민들은 변화를 원하고 있으며, 시의원들에게는 변화의 선두에 서서 지역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하는 책임과 의무가 있다.’고 입을 모았다. 이와 함께 ‘제9대 의회 의원들은 어느 때보다 시민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4년 동안 시민들의 기대와 바람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회의를 진행한 임채기 의회사무국장은“앞으로 시의원 당선인들께서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