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능곡센터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 소외계층에 설 선물 전달’

 

감찰일보 김종화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는 지난 25일, 설 명절을 맞이해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능곡센터에 150만원 상당의 설 선물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설 선물은 당일, 고양시 토당동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40가정에 지원됐다.


올해 새로 부임한 정구응 지사장은 “앞으로도 능곡센터와 함께 더 가까이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는 해마다 설 행사, 가정의 달 행사, 김장김치 행사 등 능곡센터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21년에는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 ‘2021년 지역복지활성화 유공자 표창 – 안심복지도시조성’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김신실 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한국수자원공사 경기서북권지사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정치

더보기
최기영 북구의원, 호남유권자연합 최우수 기초의원상 수상
 감찰일보 박미영 기자 | 광주북구의회 최기영 의원(두암1·2·3, 풍향, 문화, 석곡동)은 6일 호남유권자연합 선정 ‘2022 최우수 기초의원’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호남유권자연합은 6일 광주 금수장호텔에서 올해의 의정대상 시상식을 열고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시민복리증진에 공헌한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 광역·기초의원을 선정하고 시상했다. 최 의원은 광주북구의회 4선으로서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 아래 지역의 다양한 문제해결을 위해 대안 제시와 함께 조례를 제정하는 등 인상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민의 호응을 받은 점이 높게 평가됐다. 특히, 방범CCTV 설치, 야간도로 LED조명설치, 어린이공원 환경개선 등 주민들이 실제 필요로 하는 사업추진을 위해 힘써왔고 광주광역시 북구 자율방범대 지원에 관한 조례,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 등 자치법규 마련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최 의원은 “기초의원은 주민들을 대표하고 행동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며 “늘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에서 답을 찾으며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